2024/09/20 4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조직위원회 출범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조직위원회 출범온라인 일간스포츠 기자등록2024.09.19 14:46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조직위원회 위촉식 및 간담회 이후 전체 기념촬영. 사진제공_대한인플루언서협회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조직위원회 조직위원장 위촉식. 왼쪽부터 ㈜코리아이엔엠 김용환 회장, 박창식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조직위원장(현: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원장)_사진제공_대한인플루언서협회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조직위원회 조직부위원장 위촉식. 왼쪽부터 ㈜코리아이엔엠 김용환 회장, 이용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조직부위원장(현:한국중소자영업총연합회)_사진제공_대한인플루언서협회지난달 30일과 9월13일에 산업자원통상부 산하 대한인플루언서협회(회장 김현경)는 서울 (사)대..

K 뷰티 2024.09.20

아모레퍼시픽, 잘파 세대 노린 미모 바이 마몽드 론칭

아모레퍼시픽, 잘파 세대 노린 미모 바이 마몽드 론칭한스경제 | 2024.09.09 | /아모레퍼시픽 제공.[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세대의 주요 피부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지난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로지-히알론 라인'과'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4개씩 총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아모레퍼시픽 제공.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준다.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수분 보습..

K 뷰티 2024.09.20

LG 이어 아모레도… '뷰티 양대산맥' 다이소 들어간 이유

LG 이어 아모레도… '뷰티 양대산맥' 다이소 들어간 이유김서현 기자2024. 9. 9. 15:50뷰티 판매채널 초고가·초저가로 양분고물가 시대, 다이소서 1020 소비자 공략K뷰티를 대표하는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이 다이소에 입점했다. 최근 뷰티 판매채널이 초고가와 초저가로 나뉘면서 초저가 매장으로도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의 미모 바이 마몽드 제품(왼쪽)과 LG생활건강 케어존 제품. /사진=각사LG생활건강에 이어 아모레퍼시픽도 다이소에 입점했다. 고물가에 따른 초저가 시장이 커짐에 따라 대기업 화장품 브랜드들이 저가 시장으로 판로를 확대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9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하고 다이소에 입점..

K 뷰티 2024.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