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스크랩(報紙剪貼)

章泽天

含閒 2011. 12. 14. 17:58

중국의 한 여성의 腋毛 때문에 인터넷이 시끄러워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왜 우리나라에서 시끄러운지 ????

 

糗!奶茶妹章泽天跳动感啦啦舞 不慎露出黑腋毛

栏目:红人作者:互联网2011-12-11我要变: 投诉

还记得电影《色戒》中的女星汤唯,在床戏中露出一丛黑色的腋毛吗?因网路爆红的奶茶妹章泽天,十足仿效前辈,也在一场啦啦队比赛中展露不雅腋毛。

日前由国家体育局总局体操运动管理中心主办、北京市大学生体操协会“两操”分会和全国啦啦队操竞赛委员会承办的“2011年全国啦啦操联赛北京站比赛”在北京举行,刚成为大学新鲜人的奶茶妹也在比赛队伍当中。

 糗!奶茶妹章泽天跳动感啦啦舞 不慎露出黑腋毛

奶茶妹章泽天热舞

不过,身穿白色、紫色混合啦啦队服装的奶茶妹,露出平滑肚子的同时,却也秀出黑黑的腋下,疑似是没刮腋毛,让旁人看傻了眼,意外成为本次活动的话题人物。

 糗!奶茶妹章泽天跳动感啦啦舞 不慎露出黑腋毛

奶茶妹章泽天动感跳舞,却露出不雅腋毛。

 

 

중국 ‘밀크티녀’, 겨털 굴욕에 이어 “청순미 실종” 비난
스포츠서울|
이성진|
입력 2011.12.26 09:07
|수정 2011.12.26 16:29
|
[스포츠서울닷컴ㅣ이성진기자] 섹시 치어리더로 변신한 중국의 '밀크티녀' 장저티엔(18)이 '겨털'(겨드랑이 털) 굴욕에 이어 이번엔 '청순미 실종'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다.

중국 명문 칭와대에 재학 중인 그는 얼마 전 교내 치어리더 팀 멤버로 베이징에서 진행된 전국치어리딩선수권에 출전해 섹시 의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당시 치어리딩 도중 양팔 사이의 '겨털'이 카메라에 포착돼 때아닌 굴욕을 겪어야 했다.



▲섹시 치어리더로 변신한 '밀크티녀' 장저티엔. 사진 출
처=yule.sohu.com

이를 의식한 듯 장저티엔은 최근 공개된 치어리딩 현장 사진에선 '겨털'을 말끔히 제거한 모습으로 등장,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사진은 칭와대 치어리더부 발표회 때 찍은 것으로, 그를 비롯한 치어리더 멤버들이 아랍공주를 연상케 하는 섹시 의상과 화려한 춤을 선보이는 장면이 담겼다.

그는 이번 사진 공개로 굴욕은 면했지만 "청순미가 실종했다"는 의외의 비판을 들어야 했다. 일부 네티즌들이 그의 섹시 치어리더 변신을 두고 '청초한 매력이 사라졌다'며 아쉬움을 쏟아내기 시작한 것이다.

하지만 한편에선 "여전히 귀엽다" "어떤 옷을 입어도 좋다" "청순한데 뭘 그러나"라는 등 옹호론도 제기돼 눈길을 끌었다.

장저티엔은 고교재학 시절 교복을 입고 찍은 사진이 인터넷상에서 큰 화제가 되면서 '밀크티녀'로 유명세를 얻었다. 이후 지난해 칭와대에 입학한 뒤 지성과 미모를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며 '중국판 김태희'로 국내에도 이름이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