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가면서(在生活裏)

[스크랩] 필요한 소스

含閒 2007. 2. 23. 11:25
     내가 듣고 싶은 말은
     소중한 오늘 하루
    
     휴식을 주는 여자
     커피가 지닌 향기처럼
    
     사랑..그대로의 사랑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당신과 나의 인연이
    그런 인연이기를
     내 기억속에
    넣고 싶은 사람
     내 마음에
    그려놓은 사람
     용서로
    지우개를 만드신 당신
     꽃보다 더 예쁜꽃은
    
     사랑의 수채화
    
     아버지를 팝니다
    
     아침이면 가장 먼저
    
     서로 위안이 되는 사람
    
     마지막 모습이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다
     차 한잔
    나누고 싶은 당신
     사랑 할 때는
    시계 바늘처럼
     당신이 있어
    참 좋습니다
     오늘 하루가
    가장 큰 선물입니다
     적혈구와 백혈구의 사랑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칭찬은 사랑의 비타민제
    
     그리움의 간격
    
     당신이 좋아 집니다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다
     꼭 만나야 할
    사람이 있다면
     느낌이 좋은
    사람이 다가올 때
     양보와 배려가 있기에
    이 세상은 아름답다
     아름다운 그대의
    배경이 되고 싶다
     사랑이 깊어진다는것은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내가 만나고 싶은 사람
    
     내 사랑하는 이에게
    
     당신이었으면좋겠습니다
    
    출처 : 나무
    글쓴이 : 굿사랑 원글보기
    메모 : 멋있는 친구가 추천한 블로그에서 스크랩한 것입니다.  친구야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