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잘파 세대 노린 미모 바이 마몽드 론칭
한스경제 | 2024.09.09 |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세대의 주요 피부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지난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로지-히알론 라인'과'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4개씩 총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준다.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수분 보습 성분97.9%로 구성된'로지-히알론 수분 토너',피부 속 수분까지 빠르게 충전해 주는'로지-히알론 수분 앰플',수분 레이어링 효과가 탁월한'로지-히알론 수분 크림'으로 구성됐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피어니-티놀 라인'은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모공 케어 효과가 탁월한'피어니-티놀 모공 앰플',신축성 패드로'나비 존'모공 케어가 가능한'피어니-티놀 모공 패드',모공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주는'피어니-티놀 트러블 클렌징 폼',고민 부위 진정 효과가 좋은'피어니-티놀 트러블 밤'으로 구성됐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온라인 몰과 오프라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K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대女 화장품 가방에 가득"…4300억 잭팟 터졌다 (0) | 2024.11.08 |
---|---|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조직위원회 출범 (6) | 2024.09.20 |
LG 이어 아모레도… '뷰티 양대산맥' 다이소 들어간 이유 (1) | 2024.09.20 |
무신사, 뷰티 페스타 흥행…“뷰티 거래액 6배로 성장” (3) | 2024.09.12 |
CJ올리브영, 안성에 허브 물류센터…K뷰티 해외 진출 관문 (0) | 2024.08.09 |